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 선부동 맛집] 닭요리 전문점 동명닭집

by withyoou 2022. 6. 16.
반응형

안산 선부동 동명상가에는 여러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선부동에 위치한 닭요리 전문점인 동명닭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선부동 동명닭집은 생긴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선부동 동명닭집은 선부역 근처 동명상가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요.

선부동 동명상가 중간에 위치한 작은 가게가 선부동 동명닭집입니다.

밖에 테이블이 조금 있고 가게 안에도 테이블이 조금 있어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가게 밖에서 자리를 잡고 맛을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이건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 메뉴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동치미 국물이랑 마카로니 같은 메유가 나와요. 

이건 닭 매운탕입니다. 가격은 27,000원이에요. 

맛은 살짝 많이 매운 맛있데 소주 안주로 딱인 것 같아요. 육수가 살짝 매워서 칼칼하더라구요.

 

 

이건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동명닭집에서 많이 시켜먹는 메뉴에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살짝 옛날 치킨 느낌이 나는데 튀김 옷이 바삭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주변에 감자도 같이 튀겨 주는데 요것도 별미더라구요.

맥주랑 후라이드 치킨이랑 같이 시켜 멋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더운 여름에 맥주에 치킨!

이건 닭 불고기입니다. 가격은 27,000원입니다.

먹어보면 닭고기에 불향이 납니다. 살짝 매콤한데 이것도 술안주로는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건 닭 염통꼬치입니다. 가격은 9,000원이에요.

닭 염통이 이런 맛이나는 줄은 처음 알았던 것 같아요. 살짝 꼬들꼬들한게 맛있었습니다.

닭 염통 한 번 먹고 시원하게 동치미 국물!

이건 닭목살꼬치인데요. 닭목을 이렇게 펴서 꼬치로 만들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양념도 맛있고 불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건 닭칼국수인데요. 닭다리가 큼직하게 들어가있습니다. 안에는 칼국수가들어있어요.

국물은 진한 삼계탕국물 + 칼국수 국물 맛(?)

따끈하게 나오는데 비오는날 칼국수랑 닭다리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이건 초계국수라는 메뉴입니다.

국물에 식초랑 겨자소스를 쳐서 먹었는데요.

시원한 국물이 깔끔하더라구요.

맛은 냉면 맛도 나고 시원했어요.

안에는 닭고기랑 밀면 면 같은게 들어있어요. 얼음이 동동 띄워져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안산 선부동 동명닭집이라는 맛집을 포스팅했습니다.

안산에 오실 일 있으시면 동명닭집에서 맛있는 닭요리를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