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여행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 카멜리아힐 (Feat. 제주웨딩스냅 추천 장소)

by withyoou 2022. 4. 23.
반응형

 

지난 4월초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봄에 제주도 방문은 처음이었던지라 기대가 많았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있고 싶었어요.

제주도는 4월 5월 봄에 정말 예쁘죠. 이번에는 제주도 대표 관광지인 제주도 카멜리아힐 방문기를 올려볼까해요.

숙소는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을 잡았어요. 저희는 택시를 타도 제주도 카멜리아힐로 갔습니다. 

카멜리아힐 입구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동백꽃이 조금 지는 시기였어요.

카멜리하일 입구로 들어가면 관광상품을 파는 가게가 있습니다. 안에는 화장품부터 기념품까지 다양한 물건을 팔고 있었어요.

입구에서 가장 먼저 우리를 반겨주는 돌 하르방!

카멜리아힐은 표를 끊고 입장해야 합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요! 지도로 봐도 규모가 좀 큰 편입니다.

안에는 예쁜 카페도 있네요.

동백꽃이 붉게 예쁘게 피었습니다. 

꽃이 많이 폈을 때는 스냅사진 직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흐린 날씨에 꽃이 쨍하게 예쁘게 나옵니다.

제주도 벚꽃이 아름답게 피는 시기입니다. 3월 말 `~ 4월초가 가장 예쁜 시기인 것 같아요.

노란 감귤도 보입니다. 동백꽃과 감귤이 너무 멋집니다.

동백꽃이 떨어져서 길 위에 빨 갛게 올려져있네요,

저녁에는 이렇게 조명도 예쁘게 들어옵니다. 감성적인 느김입니다.

봄에 제주도 방문하시는 분은 꼭 한 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