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맛집

[삼청동 가볼만한곳] 삼청동 카페 추천 - 디저트 맛집 브릭샌드 삼청점 리뷰

by withyoou 2023. 6. 7.
반응형
삼청동 디저트 카페 - 브릭샌드 삼청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청로 100-1 1층


삼청동에는 다양한 맛집과 카페, 아기자기한 소품집 등 먹거리, 볼거리가 많은 곳이죠!

오랜만에 삼청동에 갔는데 외국인들도 많고 내국인 관광객도 많더라고요. 맛집, 카페, 갤러리 등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등 최근 삼청동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더라고요.

삼청동 가볼만한 곳인 곳을 소개할까합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삼청동에 디저트 카페인 브릭샌드 삼청점.
삼청동은 한옥 건물도 많고 아기자기한 상가 및 주택들이 많은 조용하고 세련된 동네인데요! 그 안에서는 많은 맛집들이 전쟁터처럼 경쟁하고 있더라고요!


브릭샌드 삼청점 카페에는 브릭샌드부터 브릭센드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다양한 음료외 커피 등 많은 메뉴를 팔고 있었어요.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인테리어도 붉은 벽돌로 되어있어 깔끔하면서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

특이한 점은 테이블에 쟁반 사이즈가 딱 맞아서 알맞게 끼워넣을 수 있더라고요!

선물용으로 상품을 잘 포장해서 팔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서 지인들 선물용 상품을 구매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카페 내부의 모습이에요! 평일애 가서 그런지 사람이 적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조용하게 감성적인 느낌으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문은 1층에 있는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약간 더워서 아이스크림과 브릭샌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주문했어요.주문을 하니까 브릭샌드를 설명하는 안내서를 나눠주더라고요!

카페 내부의 모습이에요! 평일애 가서 그런지 사람이 적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조용하게 감성적인 느낌으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여기는 3층 야외공간입니다. 조경도 잘꾸며져 있고 밖에 삼청동 거리도 잘 볼 수 있어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여기서 브릭샌드랑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날아갈 것 같아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브릭샌드!

약간 마들렌 같은 느낌도 나고? 먹어보니 브릭샌드가 존맛탱이더라고요

아이스크림도 너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화창한 날씨에 맛있는 브릭샌드와 이이스크림! 글을 쓰는 지금도 다시 가고 싶어요.

요즘 하늘도 맑고 날씨도 너무 좋은데 삼청동 브릭샌드에 방문하신다면 맛있는 브릭샌드도 즐기고 경치도 즐겨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삼청동 디저트 카페인 브릭샌드 삼청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