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맛집

홍대 상수 핫플레이스 - 수상한 베이글 홍대

by withyoou 2023. 6. 21.
반응형

 

 

 

오늘은 홍대, 상수역 근처의 맛집인 수상한베이글을 리뷰할까합니다.

수상한 베이글은 지하철 6호선 상수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상수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온답니다.

수상한 베이글 홍대에요. 간판부터가 뭔가 굉장히 힙한 느낌. 

수상한 베이글은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 카페입니다.

SUSANGHAN BAGLE이라는 간판이 매우 귀여웠어요.

꽃으로 장식된 가게가 너무 예쁘조? 외국 여행에서나 볼 것 같은 예쁜 카페에요.

인테리어가 무척이나 잘해놨더라고요.

마치 유럽 동화나 일본 만화 속에 나오는 카페 처럼 예쁘게 해놨어요.

곳곳에 꽃이 심어져 있어 분위기를 한층 업해주었어요.

정원에 테이블을 배치하고 꾸며 놓은 모습이에요.

너무 예쁘죠? 진짜 제 집이었으면 친구들 매일 초대했을 것 같아요.

너무 얘쁜 마당과 정원이었어요.

 

건물 앞에 마당에는 우물 같은 것도 있고요

분수도 있어서 여름에도 시원한 느낌을 주었어요

요녀석은 유럽 어느 성에 있는 것을 떼온 것일까요?ㅎㅎㅎ

사자상과 수국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카페 내부에 들어갔을 때 모습이에요.

무슨 과자가게 같이 포근한 느낌입니다.

총 2층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천장에 샹들리에도 너무 포인트 되는 조명이에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랑 소품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어요.

정원뷰를 즐길 수 있는 2층 좌석도 있었습니다.

저녁에 조명 켜지면 대박예쁠 것 같아요.

주말 저녁에는 여기 빌려서 결혼식 같은 것 해도 예쁘겠네요.

너무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베이글을 여러가지로 응용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더라고요.

던킨도너츠도 도너츠라는 빵을 응용해서 다양한 빵을 만들었잖아요.

수상한 베이글에서도 다양한 베이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한테 케익 대신 선물로 줘도 될 것 같네요 ㅎㅎㅎ.

쇼트케익보다 모양이 예뻐요,

이건 피자 느낌의 베이글

하나만 먹어도 식사가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오늘은 홍대, 상수역 근처 수상한 베이글이라는 카페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최근 베이글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수상한 베이글은 베이글을 주제로 한 예쁜 카페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잘 해놨고 마당도 너무 예쁘게 해놔서 홍대나 상수쪽에서 카페 가시는 분들은 한 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