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맛집

성북동 카페 - 감성 카페 카머 (KAMER) , feat 성북동 카페 돌아다니기

by withyoou 2023. 6. 25.
반응형

성북동 카페 - 한성대입구역 감성카페 카머(KAMER)

 



최근 성북동 한성대입구역 근처에 맛집이나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라고요!!
중고등학교 때 성북동에서 잠깐 설았는데 그때 제일 유명한 빵집이 나폴레옹제과점이었는데! 지금은 거의 기업이 되어 버렸더라고요!ㅎㅎ
저는 성북동 한성대 입구역 근처 카페인 카머(KAMER) 리뷰를 올릴까 해요.

주소 : 서울 성북구 성북로 5길 17 1층


카페 카머는 성북동 한성대입구역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단독주탹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었어요.
외관은 깔끔한 카페 느낌이에요!


카페 카머의 첫 느낌이에요! 하얀색 서브웨이타일로 깔끔한 분위기가 나오더라고요! 로고도 깔끔랍니다.


카페 카머는 디저트를 많이 팔고 있었어요!!
뻥이랑 디저트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파운드가 맛날 것 같죠?


귀여운 상품이랑 굿즈도 팔고 있었어요 ㅋㅋ

다른 한쪾에서는 티셔츠 같은 것도 팔고 있더라고요


한성대입구역 근처에 여러 카페가 있지만 카페 카머는 그중에서도 감성이 느껴지는 곳 같았어요!
모던하고 깔끔한 감성의 내부인테리어였어요!
서브웨이 타일과 우드의 조화가 참으로 멋졌어요!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


액자랑 나무!!
엿날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같았는데요! 저 창은 예전에 무슨 용도였을지 궁금했어요 ㅎㅎ
뭔가 주방이나 화장실이 아니었을까 예상되는 장소예요!


저는 카페 카머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을 시켜서 마시며 책을 읽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카페가 화이트 톤이라 초록색 쟁반도 감성이 느껴지며 예쁘더라고요!


책이나 잡지도 느낌이 감성적입니다!
힙한 느낌도 들고요!!
카페 카머는 인테리어만 보러 와도 괜찮은 느낌이 애요ㅎ
넓지 않은 공건을 잘 꾸민 느낌입니다!

 

성북동 한성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카페 카머는 깔끔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것 같았어요.

한성대입구역 가시게 되면 카페 카머 한 번 들려보시기 바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