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맛집

장위동, 돌곶이역 초밥 맛집 - 일본식 스시, 후토마끼 맛집 서민스시

by withyoou 2023. 6. 11.
반응형

주소 : 서울 성북구 화랑로25길 20 1층 서민스시

전화번호 : 02-912-0912

오늘은 서울시 성북구 정위동애 위치한 일식집 서민스시를 소개할까합니다.



저는 차를 가지고 장위동 돌곶이역 근처 초밥 맛집인 서민스시로 갔아요.
주차는 한 대애서 두 대 정도 가능하더라고요.
가게 앞에 주차 공건이 작게 있습니다.


외괸은 그냥 깔끔한 흰색으로 되어 있어요.
검색해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에요.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전형적인 일식집 느낌이죠? 아늑하니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저녁에 퇴근 후에 여기서 하이볼 한잔 먹으면서 작은 일식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분위기에요 ㅎㅎ

저는 가족끼리 저녁을 먹으로 갔습니다. 

이건 서민스시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서른마키입니다.

서른마키는 하루에 서른개만 판다고 해서 서른마키라고 하네요.

후토마키가 요즘 유행인데요. 서민스시 후토마키 안에는 다양한 회, 고추, 단무지, 계란 등 이 들어가 있고요!

먹어보면 밥이랑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크기도 엄청 큼직하니 크더라고요.

가격은 8조각에 27,000원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 맛은 최고!

지금 사진을 다시 보는데 또 먹고 싶어 지네요!

회가 약간 숙성회 느낌이 났는데 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생와사비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고요!

크기가 엄청 큼직한 서른마키 (후토마키)!!!

이건 카이센동이에요. 일본식 해산물 덮밥입니다. 사진만 봐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밥 위에 다양한 회들이 올라가 있어요. 계란노른자도 먹음직스럽게 올라가 있고요!

가격은 27,000원입니다. 우니, 연어, 참치 등의 해산물과 회가 맛있게 올라가있는 카이센동!

김에다 싸서 먹으면 진짜 꿀맛!

카이센동에 참기름이 살짝 뿌려져있는데요. 김이랑 같이 먹으니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후토마키와 카이센동!

이렇게 보니 후토마키 크기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겠죠?ㅋㅋ

카이센동이 약간 작기도 했지만 후토마키가 크긴 하더라고요.

이거는 마지막으로 주문했던 특서시 초밥이에요.

초밥의 생선들이 정말 신선하더라거요. 특히나 연어가 너무 맛있었어요.

크기도 적당히 크고 맛도 맛있었어요. 밥이랑 회랑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가격은 24,000원.

평소 초밥 좋아해서 초밥집 자주 가는데 제가 갔던 초밥집 중에서도 괜찮다고 생각되더라고요 ㅎㅎ

이거는 서비스로 나온 메밀소바에요. 1인 1주문을 했을 경우 서비스로 메일소바를 주더라고요.

시원한 국물과 메밀면이 같이 잘 어우러져서 입가심으로 먹기에 딱이더라고요!

생와사비를 섞어서 살짝 맵게 멋어도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장위동 / 돌곶이역 초밥 맛집인 서민스시를 리뷰해보았는데요.

성북구 돌곶이역 근처에 방무할 일이 잇으시다면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장위동 / 돌곶이역 초밥, 스시 맛집인 서민스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