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여행

신사동 가로수길 볼거리, 가볼만한곳 - 딥디크, 청수당, 버드맨

by withyoou 2023. 8. 6.
반응형

강남 신사동 볼거리, 카페, 가볼만한곳 추천
딥디크 플래그쉽 스토어, 청수당, 버드맨

 

오늘은 신사동 가볼만한곳, 신사동 볼거리, 신사동 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

오랜만에 친구랑 함께 같이간 신사동이에요. 신사동에는 가로수길이라는 유명한 트렌디스팟이 있죠.

요즘 신사동 상권은 예전만 못하다는 말이 많지만! 그래도 신사동에는 아직 예쁘고 분위기 좋은 장소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신사동 카페, 볼거리, 가볼만한 곳을 써볼까합니다.

 

1. 신사동 딥디크 플래그쉽 스토어

딥디크는 프랑스 유명 향수 브랜드인데요.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니치 향수 중 하나입니다. 저도 딥디크 도손 되게 좋아하는데요.

딥디크에는 좋은 향을 가진 향수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운영중인데 한 번 가보았습니다.

딥디크 가로수길 매장에 가면 다양한 향초들을 팔고 있더라고요.

향수를 베이스로 한 향초들인데 향이 엄청 좋았습니다.

집 욕실이나 안방에 한 개씩 놔두면 분위기가 업 될 것같아요.

비싼 브랜드 답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뿜뿜입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외국인 관광객이 엄청 많은데요. 특히 중국인 관광객들이 바글바글합니다.

명품 휘두른 중국인 관광객들이 엄청 많이 사가더라고요.

저는 날씨가 더워서 에어컨도 쐬고 제품도 구경하러 들어갔어요.

매장은 위에도 있는데 저는 1층만 둘어보았어요.

내부에는 향수, 향초, 바디제품, 딥디크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었어요.

가로수길에 딥디크 부티크를 세계 최대규모로 열었다는데요.

프랑스 느낌이 나게 내부를 인테리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볼거리도 많고! 제품도 엄청 많았어요.

중국인, 일본인 관광객이 특히 많았고 좋아하시더라고요.

향도 좋고 볼거리도 많은 가로수길 딥디크 부티크였습니다.

 

2.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청수당 갤러리

두 번째로 간 곳은 신사동 디저트 카페 청수당 갤러리입니다.

청수당은 강남 신사동 한 복판에서 일본풍 정원과 맛있는 음료를 맛볼 수 있는 카페겸 갤러리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다양한 오브제와 작품 같은 공간이 있더라고요.

청수당 갤러리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예쁜 정원이 있어요.

조명도 잘 되어 있어서 저녁에도 예쁠 것 같아요.

인스타 감성의 카페인지라 여기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마치 교토의 조용한 카페에 온 것 같은데 여기는 강남구 신사동이라는 것!

대나무와 자갈이 예쁘게 깔려 있어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안에는 물이 흐르는 연못이 있는데 물소리 들리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강남 신시동에서 이렇게 여유로운 장소를 찾기도 힘들 것 같은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여기서 비오는 날 빗소리 들으면서 비멍떄리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청수당 갤러리 메뉴입니다.

저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함 음료를 시켰어요. 말차가 맛있을 것 같아서 말차라떼를 시켰습니다.

말차라떼에요.

맛은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가격은 약 8,000원인데! 일반적인 카페보다 다소 비싼편!

그래도 뭐 강남에서 이런 예쁜 카페 구경하고 마시는 거니까! 

청수당 갤러리는 다세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인 것 같았습니다.

내부는 노출 콘크리트 느낌으로 처리를 했더라고요.

옛날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그런지 콘센트 자국도 있고! 구조도 옛날 집 느낌이 났어요.

안에는 일본식 느낌의 룸도 있었습니다.

곳 곳에는 이렇게 오브제 같은게 장식되어 있었어요.

동양적인 느낌의 오브제들이 잘 깔려 있더라고요.

진짜 일본 느낌이 나는 것 같았어요.

나무와 모래를 이용한 오브제 느낌의 작품입니다.

작품이랑 같이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강남 신사동 청수당 갤러리는 복잡한 강남 한복판에서 조금이나마 쉬면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3. 신사동 스피이지바 버드맨

 

다음으로 간 곳은 강남구 신사동에 스피크이지바인 버드맨입니다.

스피크이지바는 다른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고 광고도 잘 하지 않는 비밀스런 가게라고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입구도 찾기 힘들고 어떻게 들어가는지 찾기 힘들더라고요 ㅎㅎ

건물 한쪽에 이렇게 입구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가게 입구인지 몰랐느데 아래 지하공간으로 내려가면 가게가 있더라고요.

진짜 비밀스러운 공간으로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힙한 느낌의 칵테일바가 나옵니다.

내려가면 엄청 좋은 향이 나는데요. 향수 가게에 온 것 처럼 우디한 향이 좋더라고요.

저는 친구랑 바에서 음료 몇 가지를 주문했어요.

인스타그램 메뉴판으로 주문하는 건데요. QR코드를 찍으면 인스타그램 메뉴판으로 이동하게 되더라고요.

안에 가면 그림같은 것도 있고 뭔가 비밀스러운 공간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뭔가 진짜 비밀스런 공간 느낌?

스피크이지바라는 곳을 처음 와봤는데 좋았습니다.

칵테일바 버드맨 안에 있는 소품들은 전부 사장님이 네델란드나 유럽 돌아다니시면서 모은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분위기가 굉장히 독특했어요. 화장실에 들어가면 007 노래도 나오는데 굉장히 좋았습니다.

장소도 강남 신사동인데다가 칵테일바다 보니 가격도 상당히 있는 편이었어요.

보통 한 잔에 15,000원 ~ 20,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그런데 요즘은 부어라 마셔라 하는 문화도 아니고 그냥 한 잔을 좋게 음미하는 문화이니까 저는 친구랑 가서 세 잔만 마시고 왔습니다.

강남 신사동에  살면 매일 퇴근 하고 한 두잔씩 맛 보고 싶은 곳이에요.

칵테일도 맛있고 분위기도 힙하고 무엇보다 내부 인테리어랑 향이 매우 좋아서 인상깊은 곳이었습니다.

친구 또는 연인끼리 오기에도 분위기가 좋은 곳 같더라고요.

이상으로 강남구 신사동 가볼만한곳, 카페, 스이크이지바, 칵테일바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신사동 가시면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